<번역기를 돌려서 해석해 놓은 것인가 봅니다..

 말이 앞 뒤가 안 맞아서 읽기가 난해하네요..

원본이라도 있었으면 이해하겠는데......> 

 

리브리더의 개요

개요
 

이것은 수동으로 제어 "비벼 스타일"회로 rebreather을 닫힙니다.

그것은, 동축 이산화탄소 스크러버를 장착 다시 약 3.5 리터의 카운터 폐 마운트된 분할 뒤쪽으로 구성되어 각각 하나의 산소 (3리터) 및 희석제 (4리터) 모든 플레이트와 마구 다시 알루미늄에 장착된 각각의 실린더.

희석제 (이 단계에서 공기) C는 / L은 (즉, 비어) 부정적인 압력을 개발 할 때 모든 2 단계 수요 밸브처럼 행동으로 바뀌었 Dräger 레이 먹이지 머리를 통해 흡입 C 조 / 패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따라서 공기가 CCR 및 하강 중에 처음 몇 호흡을하는 동안에 추가됩니다.

 

산소 조절 니들 밸브를 통해 운영하고 수정된 비벼 밸브에 의해 숨을 내쉬고 C 조 / 패로 추가됩니다. 이것은 루프에서 대기중 산소 손상은 일정한 상태에 있도록 산소에 대한 바로 아래 하나의 대사 요구에 설정됩니다. 이것은 산소가 수동 오버 타고 통해 자주 추가됩니다 것을 의미합니다. 올바른 니들 밸브의 조정뿐만 아니라 산소가 발생합니다 매우 드문 의미합니다.

 

카운터 폐가 PVC 백업 나일론에서 만들어진 (클락의 고무에서 다양한 색상 가능!)은 접착되어 아내의 재봉틀에 물렸다 (아니, 그녀는이 장치와 아무 상관이없는 것입니다!)

 

 
 

스크러버 내가 늙은 마취 기계를 내려서 용기를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은 나를 소다 석회에 대한 컨테이​​너입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을 만들 필요가 저장됩니다. 하지만 동축 디자인 그렇지 않으면이 마크 먼로의 웹사이트에 하나를 기반으로합니다. 나는 특히 내 친구 필 부스는 돌아서서 20mm 아크릴에서 가공된 뚜껑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실린더 자체 캐스트입니다 (아닌 내가 비용으로 인해했었다으로 두께) 아크릴. 내가 스크러버 조사 및 센서 또는 소다 석회에서 일어나는 분명한 문제를 볼 수있을 것. 그것은 또한 금속 스크러버보다 보온이 있어야합니다.

 

스크러버의 덮개 BCD, 3 R22D 산소 센서 및 유입 및 유출 튜브의 과압 밸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밑면에 중앙 흰색 30mm의 PVC 튜브는 소다 석회 용기에 O를 링 위에 다운 snugs. 케이블은 아래 표시된 마크 먼로 패널 센서에서 나온 전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인 지구의 모든 지구의 연락처를 입사 만 4 전선이 스크러버의 뚜껑을 남겨주있다.

 

왼쪽에 엎드려 아크릴 튜브 내부에 슬라이드 용기 단위입니다.
 
카운터 폐
 

이들은 내가 언급 PVC지지 나일론으로 만들어집니다. 쉬운 아교와 바느질, 내가 볼 그들이 어떻게 지난 오랜!

폐에 물이 열려 4 "의 PVC 튜브 내부에 앉아. 튜브는 일부 보호 폐 여유 또한 탱크를 탑재하는 데 사용됩니다. C가 / 있나요 최대한 내 몸에 가까운 유지됩니다.

 

오른쪽 사진은, PVC를 pierces과 피 커넥터를 통해 (흡입) C 조 / 패를 입력 광선 오프 그래서 이일을 쉽게 분리 수 있습니다 Dräger의 먹이지 머리를 보여줍니다. 가스는 또한 날개와 드라이 슈트에 대한 구제 금융 2 단계와 가스를 공급 희석제 병에서 제공됩니다.

 

난 아직도 호스 라우팅 같이 갈 수있는 방법이있어 비록 Dräger 다기관,이 멋지게 배포하고 있습니다. 먹이지 머리 돌고래 해제 하나 실링 튜브를 변경하여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 상수 먹이지 기능의 못된과 교수실 즉, 그것만이 밸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센서가 표시됩니다
 

마크 먼로 형태의 다양한에서 이러한 키트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대안은 당신에게 가격에 하나의 센서를 제공 Dräger Oxygauge입니다.

 

이것은 (- 카 McMaster 구입부터 내가 튜브)를하는 사진의 아이디 폴리 카보 네이트 (Lexan 패널 32mm 앞에되는 자리잡은 http://www.mcmaster.com/ ) 누가 좋은 물건 종류를 모두 공급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오스트 레일 리아 수퍼 아르 빨리 게시 신뢰할 수 있고.

다음 단계는 호흡 루프의 흡입 팔 안에 놓인 티 - 조각에있는 다른 센서를 탑재하고 내 VR3 이것을 연결하는 감압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비벼 밸브
 

친절하게 크리스 법으로 나를 위해 조립, 저는 믿습이 밸브는 원래 Qld에서 "둔한 소리가 나는"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강한 다음을 개발하고있다 이제 성공적으로 모듈 돌고래 혼합 가스 CCR과베이스 해협에서 총검의 난파선에서 80m 이상으로 잠수해있다. 이것은 비행 조정에의 추가 기능과 고든 스미스 키스 '밸브의 모든 아름다운 단순있다. 첫번째 단계를 보상 주위 (로 키스하고 반대되는)와 함께 사용하면 어떤 실질적인 깊이 한도를 말았 어야지.

밸브는 BCD의 팽창기 어셈블리에서 천자의 스냅 피팅을 통해 숨을 내쉬고 T는 조각으로 연결됩니다.

 

이것은 조정 니들 밸브 및 탈 버튼을 통해 사용 설명서를 보여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