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도 종종 수중결혼식이 열려 화제가 되는 일이 있다.

잠수 장비를 갖추고 깊은 바다 속에 들어가 백년해로를 약속하는 결혼식 말이다.

이처럼 세상에는 별난 사람들이 많다.

 

오늘 소개하는 이들도 참으로 별난 종류의 사람들이다.

바로 '물 속에서의 섹스'를 즐기는 이들이다.

언뜻 생각하면 물 속에서의 섹스는 숨이 막히는 것은 물론 시야도 답답하는 등 여러가지 장애 요인이 많다.

하지만 수중섹스 마니아들에게 이런 장애는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아무런 장비없이 잠수한 채로 간단한 애무를 즐길 뿐 아니라 필요하면 산소통을 메고 잠수 상태에서 직접적인 섹스를 감행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수중섹스 테크닉 중 가장 고난도의 테크닉은 오럴섹스.

물 속에서 성기를 직접 자극해야 하는 기술의 특성상 그 어떤 장비의 도움도 받지 않은 채 맨몸으로 주위 환경을 이겨내야 하기 때문이다.

보통 사람이라면 수중섹스는 엄두도 내지 못하는 것이 당연하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수중섹스는 간접적으로 즐기는 것이 일반적이다.

소위 '언더워터 섹스' 장르로 분류되는 성인용 포르노 비디오가 바로 수중섹스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대표적인 작품이다.

 

수중섹스 비디오가 가장 널리 퍼진 나라는 미국.

집안에 개인용 수영장을 갖춘 가정이 많기 때문이다.

'언더워터 섹스' 비디오에 출연하는 배우, 특히 여배우는 일반 포르노 배우보다 훨씬 많은 출연료를 받는다고 전해진다.

위험수당이 포함 됨은 물론, 포르노 배우가 갖추지 못한 특별한 테크닉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테크닉의 기본은 깊은 물속에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유연하면서도 강인한 육체.

수영선수 출신이 대접을 받지만 그 중에서도 수중발레 선수 출신이 최고의 대우를 받는다고....

한편 일반인들이 수중섹스를 즐기기 위해서는 반드시 명심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고.

물속에서의 섹스는 세균 감염의 위험은 물론 여러 가지의 심각한 위험성이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수중섹스의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서는 집안의 욕실에서 샤워를 하며 섹스하는 편이 낫다고 전문가들은 충고한다.

출처: 에로스넷 제공(www.erosnet.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