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똑같은 치아"를 가진 물고기?


사람과 똑같은 치아를 가진 물고기가 낚시꾼에 의해 발견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abc4 방송국과 해외 블로그 등에는 지난 11일 콜로라도주 덴버의 한 호수에서 낚시를 하던 중 신기한 물고기를 잡았다고 보도하고 있다.

덴버에 위치한 체리 크리크에서 낚시를 하던 버니스 존스는 자신이 낚은 물고기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그는 낚시 바늘을 제거하려고 본 물고기의 치아가 사람의 치아와 똑같았다고 언론에 당시 상황을 증언했다.

언론들은 이 물고기를 조사해 본 동물 보호청 전문가들의 말을 인용해 이 물고기는 남미에서 서식하는 '파쿠' 종이라고 보도하며 사람의 치아와 흡사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또한 백과사전 웹사이트 등에 의하면 ‘파쿠’는 비교적 덩치가 크고 사람의 치아를 닮아 육식 물고기인 피라냐와 비슷한 공포감을 조성하지만 실제로는 피라냐와 달리 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초식성 물고기라고 소개되고 있다.

미국 언론들은 매우 진기한 물고기 종인 '파쿠' 종 물고기가 왜 미국의 강가에서 발견이 되었는지 의아하다며 개인이 키우다 실수로 이곳으로 흘러들어온 것으로 보인다고 추정했다.

이 소식에 미국의 많은 네티즌들은 매우 신기해하며 각종 블로그 등 웹사이트 등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러 이번 일로 이 세상에는 아직도 잘 알려지지 않은 물고기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해 준다는 평을 남기고 있다.
출처 : 원더플스쿠바
글쓴이 : 맨발의 기봉이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