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여자)처럼 생긴 신기한 나무 열매 Nareepol

 

태국의 방콕에서 약 500km떨어진 펫차분(Petchaboon)이라는 지방에는 사람모양, 특히 여인의 몸을 한 신기한 나무 열매가 자라고 있다네요.

과연...사람 모양을 한 나무 열매가 존재할까요?

 

 

 

이 나무를 사람들은 Nareepol이라 부르며, 이것은 여자라는 의미의 Naree나무라는 의미Pol이 합쳐진 이름으로 풀이하자면 여자나무라는 뜻이네요.

 

망고같은 열대과일류의 이 열매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조물주의 창조물이라면 헐,,,,대단하네요~

 

그러나, 사진으로 봐서는 스스로 열린 나무의 열매라기 보다는 누군가에 의해 인위적으로 매달린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한편으론, 사람이 인위적으로 가능하게 할 수 있는 일이 너무나 다양하고 그 한계가 없다는 것을 감안해보면 원래 이 나무의 열매를 사람모양의 틀에 끼워 키운것이 아닐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 왜 요즘에는 하트모양틀에 끼워서 재배한 하트모양의 감귤이 등장하고 그런다니까요... 어쨋든....참, 신기하네요.

 

 

 

<서유기>에 나오는 人蔘果가 사실?

 

세상에 기묘한 과일이 많다고는 하지만 어찌 이렇게 생긴 과일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서유기>에 나오는 人蔘果가 사실이었슴을 이 과일이 증명해 주는 것처럼 보인다.

 

 

 

태국에 있는 이나무의 이름은 “Nareepol" 라고 한는데,

그중에서 "naree"의 뜻은 여인이고 "pol "의 뜻은 '식물', 또는 '나무' 라는 뜻이다.

그러므로 이나무의 이름은 "여인나무" 라고 할수 있다.

 

이나무는 신기하게도 과일의 모양이 여체를 그대로 빚어놓은 예술품 같다.

이나무는 태국의 ?이曼谷에서 약 500km 남쪽에 있다.

 

 

 

그런데~~~ 또 ~~

 

 

중국언론에 보도된 요너므 식물은 뭐지?

 

참~!!!

출처: 은실 편지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