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식 패러모터의 장점은

궁극적으로는 엔진식에 비해 싸게 만들 수 있고 

저소음과 무진동,그리고 경량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저소음과 무진동은 매우 중요하다.

우선 파일럿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사용상의 제약을 줄여준다.

엔진식은 에어크리너,엔진블럭,머플러,연료탱크등의

필수적 구조로 인해 더이상 단순화,소형화 시키기에는 어렵지만

전기식은 기계적으로 단순화가 가능하고

전기를 이용하는 부가적 장치(GPS,무전기,동절기 열선내장 장갑, 등등)의

연계 장착과 일관된 운용이 더욱 손쉽게 가능해진다.

 

아래의 기종은 동력장치와 파일럿의 자세 각도를

전기적 장치로 임의조정할 수 도 있기 때문에

반듯하게 앉은 자세로도 또는 거의 누운 자세로도 비행이 가능하다.

 

전기식의 약점은 아직은 장시간 사용이 어렵다는 점이다.

아래의 기종은 고성능,고용량의 리튬폴리머 배터리 채용으로

수시간의 사용은 가능하나 그 이상 연속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엔진식처럼 연료를 채워주는 짧은 시간이 아니라

통상 수시간의 재충전 시간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현존하는 배터리중에서 가장 우수한 리튬폴리머의 한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방식의 배터리(슈퍼배터리 또는 퓨얼셀)가 일반화되는

향후 3~5년내의 가까운 미래에는 2행정 소형엔진의 역활을

전기모터가 대체하게 될것으로 본다.

불과 100cc급 이하의 2행정 엔진이 배기량이 수십배나 더 큰

대형 승용차의 4행정 엔진보다 더 많은 대기오염 물질을 배출하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2행정 엔진에 대한 법률적 제약도 더욱 심화될것이다.

이미 세계의 여러 정부기관에서는 일부 2행정 엔진의 사용을 금지하기 시작했다. 

슈퍼배터리는 리튬폴리머보다 체적당 더 많은 양의 전기를

저장하면서도 약 15분의 짧은 시간만에 완충되며

퓨얼셀은 엔진식처럼 연료를 채워주면 곧바로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향후 패러모터를 비롯한 기타 소형 동력원의 획기적 전환점이 될것으로 기대한다.

 

 

 

 

 

 

      http://www.razeebuss.com/

 

  Conception 

    AIR LAB

 

Moteur brusless ? cage tournante,

puissance 12 kw (20cv) en pointe,

r?gime optimum 5500 tr/mn,

diam?tre 10cm, poids 1,450 Kg, brid? ? 10 kw (14cv).

 

 

 

 

R?duction ? courroie crant?e ratio 2,5
Alliage "alumec 79/7022
Arbre d'h?lice cannel? (d?montage rapide)

 

 

 

 

H?lice tripale carbone repliable
Diam?tre 112 cm
Poids 1,250 Kg
Moyeu d?montage rapide

 

 

 

 

Articulation sur l'ensemble
Arceau-groupe moteur par v?rins ? gaz
Blocage par taquet coinceur
Ceci permet apr?s le d?collage de passer
en position semi couch?e (vol libre).

            

 

 

 

 

 

Accus lithium polym?re, 9, 12 ou 16 Kg en fonction de "l'autonomie"
il est import!!!ant de pr?ciser que celle-ci est fonction de la voile
utilis?e et de la mani?re de piloter.

 

L'ensemble accus, disjoncteur, amp?rem?tre / voltm?tre se trouver log? dans un allaste/cockpit ventral afin de mieux r?partir les masses et de r?cup?rer un ancrage souple, sans les crosses (vol libre, h? oui encore!!)

Structure composite, sellette paramoteur classique, ce prototype nous ? permis de d?velopper nos id?es, v?rifier nos th?ories. Une deuxi?me g?n?ration est en pr?paration pour unr production en s?rie, vol libre semi-couch?es ou couch?es. Il est possible d'adapter le syst?me sur celle de votre choix.

 

 

 

Quelques donn?es.
Poids total: 23kg
Poids accus complet: 8kg
pouss?e: 35/40Kg

 

Autonomie: de 10 ? 30 mn (pour 7kg de lipo)
Niveau sonore: 50db

           

 

 

 

 

 

 

 

 

 

 

 

 

 

 

 

 

 


출처 : edel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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